20240514背著善宰跑8.jpg  

韓劇:背著善宰跑

 

 

背著善宰跑| *10CM-春雪 / 선재 업고 튀어| 10CM-봄눈

詞/曲:崔仁英 최인영 

 

가려진 오랜 기간이  曾被掩蓋的漫長時光

우리를 다시 불러와  再次呼喚著我們

어느 곳에 있어도  無論在何處 

그 끝은 항상 너인걸  結局一直都是你 

 

Cause I'm falling slowly love with you  因為我正漸漸愛上你  

오랫동안 기다려온  長久以來等待的你 

너는 봄이야  就是我的春天啊 

Cause I'm falling slowly love with you  因為我正漸漸愛上你

다시 지워진다 해도  就算再次被抹去 

All my life is you  我的生命也只有你 

 

너라는 이야기 속에  在以你為名的故事中 

다시 또 꿈을 꾸는 나  讓我再次做著夢 

어떤 순간이 와도  無論會有怎樣的時刻來臨 

난 너를 찾아 갈거야  我都會去尋找你

 

Cause I'm falling slowly love with you  因為我正漸漸愛上你 

오랫동안 기다려온  長久以來等待的你 

너는 봄이야  就是我的春天啊 

Cause I'm falling slowly love with you  因為我正漸漸愛上你 

다시 지워진다 해도  就算再次被抹去 

All my life is you  我的生命也只有你

 

꽃잎 날리던 하얀 길위에  花瓣飄散在白色街道上 

행복했던 너와 나  曾經幸福的你和我 

다시 만날 수 있다면  若能再次重逢 

 

Cause I'm falling slowly love with you  因為我正漸漸愛上你 

오랫동안 기다려온  長久以來等待的你 

너는 봄이야  就是我的春天啊

Cause I'm falling slowly love with you  因為我正漸漸愛上你 

다시 지워진다 해도  就算再次被抹去 

All my life is you  我的生命也只有你

 

 

 

 

10CM-春雪/10CM-봄눈  影片來源:Youtube(Stone Music Entertainment)

 

 

 

 

 

*若有謬誤,敬請指正.

**若需轉貼文章或翻譯內容,請先告知並註明出處,謝謝........

 

 

 

 

#10CM

#春雪

#背著善宰跑

#봄눈 

#선재업고튀어 

 

 

 

 

 

arrow
arrow
    全站熱搜

    老繭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